본문 바로가기
홈제품, 어디까지 써봤니?

[시드물 추천템] 식물 추출물로 만든 순한 효소클렌징 후기

by 맹고스타 2020. 5.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2N) 사용하는 클렌징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클렌징에서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아마 비슷할 것 같지만, 저는 촉촉함을 가장 중요시 봅니다. 물론 잘지워지고 촉촉함까지 있으면 금상첨화겠지요. 동료가 소개해준 독일산 클렌징을 써보니 매우 부드러워서 저도 한통 구매했습니다. 이제 제가 쓰는 2차 클렌징을 소개해드릴 차례입니다. (언니도 2차는 이걸 쓰게 될거야!) 

 

저는 씻고 나면 뽀드득 거리는 느낌이 좋아서 거품 많고 뻑뻑한 크림종류의 클렌징을 썼습니다. 이게 느낌은 좋지만 피부에는 아주 지옥입니다. 피부에 마찰이 심해지고, 얼굴에 필요한 유분까지 뺏어가게 됩니다. 거기에 각질 벗긴다고 스크럽도 주 1회 정도 했으니.. 그래서 지금까지 붉은기가 있습니다. 

 

그렇게 2차클렌징 유목생활 끝에 시드물을 만났습니다. 시드물도 저의 피부를 살려준 장본인입니다. 효클렌징을 시작으로 시드물 제품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시드물 효소 클렌징 "

 

2n: 언니, 언니가 소개해준 독일 클렌징. 진짜 좋더라. 기존에 쓰던거 버리고 1차는 이걸로 갈아탔어. 비싸지만 큰통으로 주문했다.. 후 내 돈.. 

 

3n: 이야! 그치? 진짜 좋아 그거. 꾸준히 써봐 제값한다니까. 너는 2차 클렌징 소개한다면서. 가져왔어?

2n: 후후. 당연하지. 내가 쓰는 2차 클렌징이야. 난 이렇게 순하면서 거품도 잘나는 클렌징은 처음봐. 

 

3n: 크기는 크지 않네. 나는 세정력과 촉촉함이 중요한데, 어때?

2n: 일단 촉촉함은 합격이야. 액체가 거의 물같은 농도라서 씻고 나면 엄청 촉촉해. 세정력은 중상정도? 진한 화장했을 때는 1,2차로 쓰면 딱 좋아. 나는 선크림만 바를 때는 2차 클렌징 이걸로만 써. 선크림은 완전 깨끗하게 지워지더라. 최고야.

 

3n: 오. 진짜 가볍다. 2차 클렌징으로 딱이네. 거품은 잘나? 왠지 잘 안날것 같아.

 

2n: 완전 잘나. 내가 과거에 폼클렌징 덕후였는데, 이정도 가벼운 농도에 이정도 거품이면 합격이지. 

3n: 성분은 무슨 추출물이 되게 많다. 무슨 효과가 있는건가?

 

2n: 효소클렌징은 순한 식물 추출물을 싹다 모아서 만들었어. 비이온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눈에 들어가도 부담이 없이 순해. 남자들은 이거 쉐이빙 폼으로 써도 된다. 이거 우리아빠도 쓰고 있어!

 

좌: 선크림 바른쪽 / 우: 효소클렌징 후 

3n: 방금 써봤는데, 사계절용으로 딱이겠다. 세정력이 좋으니 땀많이 나는 여름에도 좋고, 가벼우니 피부예민해지는 겨울에도 좋고!! 내가 쓰는 1차 클렌징이랑 2차 이거랑 쓰면 완전 찰떡이네. 가장 중요한 가격은 얼마야?

 

2n: 1통에 9800원이야. 가격도 엄청싸지하지? 화장품에 비하면 너무나도 싼거라 나는 한번 살때 5개씩 쟁여놔.

 

3n: 와 만원도 안된다고? 당장 지른다. 그리고 5개?! 엄청많다. 야 택배올 때까지 쓸거 나하나 줘라. 헤헤 

 

2n: ...알았어. 언니가 독일클렌징 샘플 줬으니까 큰맘먹고 준다! 

 

 

최종후기

2n: 촉촉함에 2차클렌징으로는 이것만한 것이 없다! 평생쓸 듯.

3n: 선크림도 잘 지워지고 촉촉해서 좋다. 다음주에 택배 올 예정^^

 

 

댓글